본문 바로가기
맛집, 여행 일지

[합정 카페]타인, 나 자신(커피, 맥주, 와인, 북카페)

by 네빌링 2024. 9. 18.
반응형

어제 합정 카페 타인, 나 자신을 다녀왔습니다. 북카페 컨셉이고 커피와 맥주, 와인을 파는 곳이었는데요. 독특한 분위기의 컨셉이었으며 혹시 합정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.

 

 

타인, 나 자신 위치

 

타인 나 자신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15 · 블로그리뷰 153

m.place.naver.com

 

카페명: 타인, 나 자신
위치: 서울 마포구 토정로3길 5 3층

영업시간: 매일 13:30 ~ 23:30
주차: 3대까지 가능하다고 함

 

어제 합정에 타코가 먹고 싶어서 갔었습니다. 맛있게 먹고 간 카페가 바로 타인, 나 자신이라는 카페인데요. 북카페 컨셉에 커피뿐만 아니라 와인, 맥주, 안주류(크로와상 와플, 나쵸, 먹태), 디저트류를 다양하게 파는 카페였습니다.

 

참고로 맛있게 먹은 타코집은 이전에 포스팅을 해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합정 멕시코식당 추천

 

[합정 맛집]멕시코식당 추천(메뉴, 가격, 분위기)

오늘은 오랜만에 일정이 없어서 합정에 있는 멕시코식당을 다녀왔습니다.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맛있던 식당이었기 때문에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.  합정 멕시코식당 위치 멕시코식당 : 네이버

roadofdevelopment.tistory.com

 

카페 위치는 멕시코식당에서 5분 정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었습니다. 멀지 않았구요. 

 

카페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고 계단으로 걸어올라가는데 계단입구부터 분위기가 꽤 좋습니다.

 

 

 

 

안에 분위기는 북카페 답게 고즈넉한 느낌과 우드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분위기가 독특했는데요. 데이트 하러 오신 분, 책 읽으러 오신 분, 혼자 와인 마시는 분 등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저희는 자몽티 아이스(8,500)와 아이스 아메리카노(6,000)를 시켰는데요. 가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. 디저트같은 음식들은 배불러서 못먹었네요.

 

 

음료 맛도 그렇고 일본에 많이 있는 클래식한 느낌의 카페같습니다. 음료 맛이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. 헤이즐넛 향이 있더라구요. 맥도날드의 아이스커피가 떠올랐네요. 

 

음악은 재즈풍 음악이 많이 흘러나오는 것 같습니다. 그리고 고양이가 있다고 해서 조금 기대했는데 고양이를 볼 수는 없었네요.

 

어쨌든 분위기가 독특해서 데이트코스나 혼자 시간보낼 때 들려볼만 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