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, 여행 일지

[마곡 카페] 인쏘우 후기, 메뉴

by 네빌링 2024. 10. 6.
반응형

마곡에서 점심 먹은 후 카페를 찾다가 꽤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서 포스팅 남겨봅니다.

 

마곡-카페-인쏘우-썸네일

 

[목차]

  1. 마곡 카페 인쏘우 기본 정보
  2. 마곡 카페 인쏘우 후기

 

[마곡 주변 맛집, 카페 포스팅]

[마곡 카페] 해례 커피 후기

[마곡 맛집] 아키야 라멘 후기

[방화 맛집] 엠브로 돈까스 방화점 후기


 

1. 마곡 카페 인쏘우 기본 정보

 

-위치: 서울 강서구 마곡중앙8로5길 11 마곡파인스퀘어3 112호 (1층)

-영업시간: 평일 07:30~19:30 (19:00 라스트 오더) / 주말 12:00~19:00 (18:30 라스트 오더)

-메뉴: 아메리카노(3.7), 솔티드 카라멜 커피(6.0), 마법딸기 라떼(6.0), 기타 디저트류(뚱낭시에, 치즈케이크 류 등)

-주차: 주차 가능(1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)

-기타: 올해 1월에 오픈한 신상 카페로 내부가 꽤 넓고 밝은 인테리어. 노트북 등 개인작업 하기보다 혼자 커피마시거나 커플 데이트 코스로 좋을 듯

 

2. 마곡 카페 인쏘우 후기

 

어제 마곡에 가서 점심으로 라멘을 먹고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입니다.

찾아보니 신상 카페고 음료 종류도 꽤 많아보여서 찾아갔네요.

 

참고로 어제 먹은 라멘은 아래 포스팅 하였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[마곡 맛집] 아키야 라멘 후기

 

[마곡 맛집] 아키야 라멘 후기

오늘은 마곡 아키야 라멘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꽤 맛있게 먹었네요.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합니다.  [목차]아키야 라멘 기본 정보아키야 라멘 후기 [마곡 근처 맛집 포스팅 모음][마곡 카페]

roadofdevelopment.tistory.com

 

 

주차를 하고 올라와서 1층에서 두리번 거리다가 찾았네요 ㅋㅋ

 

마곡-카페-인쏘우-입구

 

입구 외관부터 화이트톤으로 깔끔합니다.

 

마곡-카페-인쏘우-외관1

 

마곡-카페-인쏘우-외관2

 

내부도 넓고 깔끔하네요. 전반적으로 파스텔 화이트톤 느낌으로 엄청 밝은 느낌입니다.

창도 많아서 시원시원 하네요.

 

뭔가 개인작업보다 데이트코스나 혼자 시간보내기 좋은 느낌입니다.

 

가격대는 무난한 것 같고 프랜차이즈도 아닌데 아메리카노는 싼 편 같네요.

 

마곡-카페-인쏘우-메뉴

 

빵 종류는 베이커리 카페 정도는 아니지만 꽤 많습니다.

 

 

저희는 아메리카노, 솔티드 카라멜 라떼, 츄러스 뚱낭시에를 시켰습니다.

솔티드 카라멜 라떼는 크림을 좀 떠먹은 후 마시라고 하여 떠먹어봤는데 이럴수가..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.

편의점에서 파는 작은 캬라멜 맛인데 짭짜름 해서 단짠단짠 조화가 정말 좋습니다.(혈당이..)

 

전반적으로 음료 맛도 괜찮고 뚱낭시에도 꽤 맛있네요.

 

창가쪽 바형 좌석도 있고 테이블형 좌석 등 좌석 스타일이 꽤 다양하게 있네요.

 

주차도 2시간 무료다보니 편하게 커피한잔 마시고 쉬다가 왔습니다!

 

저번에 갔던 해례 커피와는 완전 다른 분위기라 올 일 있으면 번갈아가며 가볼 것 같습니다.ㅎㅎ

 

감사합니다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