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, 여행 일지

[마곡 맛집] 아키야 라멘 후기

by 네빌링 2024. 10. 5.
반응형

오늘은 마곡 아키야 라멘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꽤 맛있게 먹었네요.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합니다.

 

마곡-맛집-아키야-라멘-썸네일

 

[목차]

  1. 아키야 라멘 기본 정보
  2. 아키야 라멘 후기

 

[마곡 근처 맛집 포스팅 모음]

[마곡 카페] 해례 커피

[방화 맛집] 엠브로 돈까스 방화점


1. 아키야 라멘 기본 정보

 

-위치: 서울 강서구 마곡중앙6로 21 1층 110호 아키야라멘

-영업시간: 11:00~21:00 (16:00~17:00 브레이크타임 / 20:30 라스트오더)

-메뉴: 아키야 라멘(10,000원), 매운 아키야 라멘(11,000원), 쿠로 라멘(11,000원), 차슈덮밥(11,000원), 가라아게(4,000원) 등

-주차: 주차 가능

-기타: 가게 내부 꽤 넓은 편이며 깔끔, 메뉴가 빠르게 나오는 편

 

2. 아키야 라멘 후기

 

요즘 마곡을 자주 가네요.

마곡에 가서 점심을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라멘이 먹고 싶어서 찾아봤습니다.

아키야 라멘이 깔끔하고 주차도 되는 것 같아 찾아가봤습니다.

 

주차를 하고 1층에 올라와서 노브랜드버거 옆에 있더라구요.

 

마곡-맛집-아키야-라멘-입구

 

마곡-맛집-아키야-라멘-내부1

 

마곡-맛집-아키야-라멘-내부2

 

들어가니 가게가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습니다. 생긴지 얼마 안 된 것 같네요.

 

마곡-맛집-아키야-라멘-메뉴1

 

마곡-맛집-아키야-라멘-메뉴2

 

마곡-맛집-아키야-라멘-메뉴3

 

마곡-맛집-아키야-라멘-메뉴4

 

키오스크로 주문을 했습니다. 오리지널 아키야 라멘과 쿠로 라멘, 미니차슈덮밥을 시켰습니다.

 

간도 적당하고 깔끔했습니다. 특히 차슈가 아주 맛있네요.

계란도 반개가 아니라 한개를 주고 꽤 푸짐하게 먹었습니다.

쿠로 라멘은 흑마늘 기름을 썼다고 하는 것 같은데, 느끼하지 않고 꽤나 담백합니다.

한국에서 돈코츠류 먹으면 좀 느끼한데,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!

 

요즘 일본 라멘들도 상향평준화가 되는건지 맛있는 곳이 많아져서 좋네요.

그리고 미니차슈덮밥도 꽤나 맛있었네요.

 

가끔 라멘 먹고싶으면 자주 갈 것 같습니다.

 

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!

반응형